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산리조트 스키장 | 몬스터 렌탈샵 | 2월 마지막 보드

일상

by 지요니스 2024. 3. 10. 18:2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겨울만 되면 돌아오는 스키장무새

겨울이니 스키장을 가줘야 하거든요

아쉽게도 이번엔 3번? 밖에 못 가봐서 너무너무 아쉽네요,,,,,,,,,,,,,,,,,,,,,,,

그래도 나름 알차게 탔네요

한 시즌 지날수록 점점 체력이 바닥나서 3시간 타도 참 힘드네요,,^^

설날 다음 날 저녁 스키를 타러 방문했어요

작년에도 설날에 왔던 것 같은데 사람이 별로 없던 기억이 나거든요~

항상 장비렌탈하는 몬스터 렌탈샵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요~

당일 예약도 되고, 시간 제한 없어서 정말 애정하는 곳이에요

장비 컨디션도 비발디파크 내부보단 훨씬 낫구요

 

 

저녁 정설시간이 6시 30분까지라 미리 도착했어요

2월이라 날씨가 춥지 않았는데 저녁 스키는 정말 오랜만이라 그래도 나름 워머 끼고 준비!

지산리조트는 네이버 예약으로 하면 30% 할인이 된답니다

그래서 저희는 미리 네이버 예약으로 3시간 구매했어요

구매하면 카톡으로 오는 바코드 인식하니 바로 리프트권 발권 되었답니다

정설시간이라 사람 하나도 없고, 눈이 가득한 세상

전 이것만 보면 설레요,,,,,,

날씨도 좋고 저녁 공기 최고다

하늘도 어찌나 예쁘던지요

 

지산리조트는 경기도민의 사랑입니다,,,

한시간밖에 안 걸려서 애용한다구욥

 

각자 인증샷 하나씩 냄겨!

신랑은 스키, 저는 보드

보드 마스터가 되면 스키를 배우겠다고 했는데 그렇게 스키는 배우지 못했다고 한다,,,

보드도 못 타기 때문에,,

6시 30분에 정설시간 끝나서 줄 서서 한 컷!

 

설날인데 나름 사람들이 있어서 쪼~금 줄 서서 슬로프 입장!

 

몸 풀어야 하니 뉴오렌지 중급 슬로프로 갑니다

오! 설날에 지산리조트 설질이 아주 좋았어요

눈 푹신푹신 하고, 녹지도 않고 충분히 많이 있어서 아주 재미나게 탑니다

뉴오렌지가 설질 매우 좋았어요

 

실버 리프트 타보구요

지산오면 모든 곳을 다 가본답니다

최상급 빼고..

모굴 있는 블루 슬로프 중상급

여기는 넓어서 부딪히지 않고 탈 수 있어요

알아서 고수 분들이 피해가신답니다

지산리조트 블루 리프트를 타면 위에 전망대 겸 분식집이 작게 있어요

어묵도 팔고 떡볶이 라면 등 딱 간단한 스낵류라 재빨리 먹고 가기 좋아요

저희는 셀프 라면 하나!

여기만 오면 셀프라면 꼭 먹어줘요

맛있는 라면으로 골랐어요

바깥으로 보이는 전망대

정작 나가서 구경 한 번 안 해본 ㅋㅋㅋㅋ

먹고 타기 바빠서 경치 볼 일이 없어요

경치는 리프트 타면서 보거나 내려가면서 보는 게 다!

뜨끈하게 라면 다 먹고

바짝 타고 알차게 타고 갑니다

3시간 바짝 탔는데도 왜이리 힘들까요

아쉽기도 하고..

집 오는 길에 pj피자 시켰어요

뭐더라..

고구마랑 불고기 피자 반반 이었던 것 같아요

너무 맛있었어요

음료수가 없어서 맥주와 먹었지만..


2월 18일 일요일에 또 가요

대신 이번엔 오전 스키 입니다

9시 30분에 시작하는 줄 알았는데 9시부터 슬로프 열었나봐요

다행히 일찍 도착해서 9시 넘어서부터 탔답니다

워머 했는데 왜이렇게 쇼트트랙 선수 같을까요

얼핏 코난 범인 같기도 하구요

너무 웃겨서 찍음 ㅋㅋㅋㅋㅋ

오늘은 날씨가 예술이에요

기온도 영상이라서 하나도 안 춥답니다

이 포토존은 매번 나와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면 바로 여기거든요

다들 여기서 사진 많이 찍고 간답니다

아 그리고 신기한게 외국인들도 참 많아요

정말 멋져요

타지에서 타는 스키라..

알고보면 그냥 외국인 신분이지만 한국에서 일하는 사람들일수도..

 
 

오늘은 사람이 연휴보다 별로 없더라고요

슬로프 줄을 거의 서지 않고 프리패스로 통과하다시피 왔어요

오렌지 초급에서 한 번 몸 좀 풀고..

 

 

모굴 있는 블루 슬로프

오늘은 뉴오렌지 상태가 괜찮았고 갈수록 블루 슬로프나 .. 날이 춥지 않고 전날까지 비가 왔어서 슬로프가 영..

실버 리프트가 그나마? 나아서 계속 거기서만 탄듯 싶어요

 

 

사람은 적어서 좋았어요

아마도 23/24 시즌 마지막 보드인데 너무 아쉽네요

타도 타도 늘 아쉬움만 남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