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월 여느 주말 먹방 일상

일상

by 지요니스 2024. 2. 5. 19:40

본문

반응형

1월은 뭘 했는지 순삭이 되어버린,,,

연초라 은근히 바쁘고 약속도 꽤 있었던 한 달이구요

이번 겨울은 유독 눈이 많이 내린듯하네요

어느 눈 많이 내리던 출근 길,,

우리의 겨울 필수코스인 스키장에도 하루 다녀왔어요

추후,,,포스티으로


친구네 잠시 들렸다가 주무심


 

시흥 아울렛에 도착을 했습니다~

저녁에 와서 사람도없고 춥고,,,ㅎ,,,

크리스마스 겨울 분위기 물씬 나는 중앙에서 사진 찍구~

언더아머 파격 세일 이슈로 운동복 1개와 신랑 피팅한 아버님 바막 하나 사드리고

우연히 올드페리 도넛을 발견했다?

발걸음이 절로 향하는데,,

평소 노티드만 먹어본 사람,,올드페리 들어만 봤지 과연 맛은 어떨지

 

버터피스타치오 도넛 한 종류만 남아서 그냥 주세요,,,

5500원인데 도넛 가격이 꽤 비싸지만 묵직했어요

와... 올드페리 1등

던킨, 노티드, 크리스피와 비교해보았을 때 저희의 입맛에 1등은 단연 올드페리 도넛!

크림을 안 좋아하는 데 그리 느끼하지도 않고, 빵피가 엄청 부드럽고 쫄깃해서 크리스피 식감? 과 비슷하고, 피스타치오의 고소한 맛이 나서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커피랑 먹으면 진짜 꿀맛일듯한...

벗, 둘이서 하나 나눠 먹는게 제일 맛있었다고 한다

각자 1개씩 먹었으면 느끼해서 못 먹었을 듯 싶어요

먹고 나서 둘이 계속 맛있다고,,,,,ㅋㅋㅋㅋ

다음에 올드페리 가면 다른 도넛 삽니다,,,

고척이나 용산에 있더라고요,,^^? 설날에 꼭 구매해서 먹어본다,,,


 

점심 먹고 집에서 한가로이 시간을 보내다가 신랑이 피자 얘기 하길래 피자는 무슨 피자야 고구마나 먹어

신랑은 그냥 고구마보다 버터에 피자치즈를 올려서 먹는다나 뭐라나,,,

그냥 좀 먹어 좀

나는 그냥 스트링치즈 올리고,, 치즈를 굳이 굳이 올려먹는 신랑

어차피 내가 해주는 거거덩?

커피와 함께 주말 여유로운 일상 보내기

고구마 먹고, 천호동에 자전거 헬멧을 사러 가야 한다며,,,,다음 주에 타기로 했다면서

천호동 자전거 거리로 출발

혼자 보내면 못 미더워서 같이 갑니다,,

일요일 겨울 저녁은 자전거거리가 일찍 닫거나 문을 열지 않아요

7시쯤 도착했더니 4군데 정도? 만 문을 열고 다 닫혀 있음,,,

한시간 안에 구하자

 

여러 곳 둘러보다가 가격이나 착샷이 괜찮았던 곳에 와서 구매를 했지요

자전거는 진짜 장비빨이 넘 심하구요

헬멧 세일을 해도 20만원, 옷 위아래 여름착장이... 50이었나,,, 자전거도 몇 백,,,만원짜리를 다행히 회사사람 통해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구매해놓고 겨울이 다가와 몇달동안 방치해놓고 드디어 타러 간다며 신나하네

난 돈 드는 취미는 안할게 헬스장이나 ,,,

+첫 라이딩 한 사진

 

피곤할텐데 퇴근하고 반포한강공원에 가서 남산까지 첫 라이딩을 한,,

자전거고수인 팀장님과 함께 했다며 재밌다며 자랑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두 번 가볍게 넘어진 것 말고는 잘 탔다고 합니다

다음 주에 또 탄다고 하는데 뭐,,그러세요 그럼

신랑의 취미를 응원합니다^^ (난 빼줘~)

여름 착장밖에 없어서 타이즈는 여름에 진짜 자전거 아저씨 되는 걸로~


1월의 마지막 날

아빠의 전역식이라 엄마와 상의 끝에 엄마 지분 100%, 딸 손때 100%인 돈꽃다발을 준비하였습니다

돈이 최고다.

전역식 때 드리려다 돈이 달린 ,,꽃다발이라 가족 저녁식사에 선물로~

 

육회, 가족, 치킨과 함께 하는 전역식 전날 저녁식사

닷사이 사케와 투핸즈 와인이 함께하고

2차로는 맥주를 또 드시던,, 가족들

난 술이 재미가 읍다 참


오전 일찍 진행된 전역식 행사에 가족들 모두 참여하고, 마지막 정복을 입고 이제 밥 먹으러 갑시다

언니가 준비한 슈가케이크와 함께 능이백숙집에서 원샷,,

한방맛이 제대로 났던 진한 능이백숙과

맛있었던 김치찌개와 함께한 점심식사는 행복합니다

1월의 돼지 일상을 이렇게 마무리하며,,,

2월엔 또 어떤 돼지 일상이 기다리고 있을지

(설날 과 내 생일,,^^)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